반응형

9급세무직 공무원 합격선 및 합격자 발표

 

정말 많은 분들이 공무원시허을 준비하고 있습니다.

갈수록 취업란이 심각해지고 있습니다. 해결의 기미가 보이지 않네요.

평생직장이 사라진지도 정말 오래되었죠. 많은 직장중에 정년이 보장되는 직업은 공무원이 유일합니다.

 

요즘 세월호 사건으로 공무원조직의 체질개선이 한창 이루어 지고 있는데요....

보다 많은 변화와 개혁이 필요합니다.

 

 

 

 

어쨌거나..취업난이 심각하고 사회경제적인 문제로 인해서 공무원이 최고의 인기직업으로 각광받고 있다는 것은 부인할 수 없는 사실입니다. 갈수록 경쟁률이 높아지고 있으므로 정말 열심히 준비해야 합격할 수 있습니다.

 

얼마전에 세무직 9급시험의 합격선과 합격자 발표가 있었습니다.

이번 필기시험에 합격하신분들 진심으로 축하드립니다. 마무리 잘해서 꼭 최종합격의 영광을 얻으시기 바랍니다.

요즘 세무직 공무원의 채용인원이 정말 많습니다. 채용인원이 부쩍 만휴아져서 화제가 되기도 하는데요..

그래서 요즘이 세무직 시험에 합격할 수 있는 절호의 기회이므로 이 기회를 꼭 잡으시기 바랍니다.

 

합격선을 보면, 작년대비 10점가량 하락한 것을 알 수 있는데요..그만큼 모집인원이 많아졌기 때문에 합격선도 하락한 것으로 추정할 수 있겠습니다.

 

많은 공무원시험이 있습니다. 나의 꿈과 전공등을 감안하여 원하는 시험을 택하기도 하지만, 시험의 난이도 합격선 경쟁률등을 감안하여 시험을 택하기도 합니다. 따라서 시험제도를 잘 파악하고 항상 최신 시험정보를 잘 취합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이번에 발표한 세무직 9급필기시험 합격자와 관련 통계자료를 첨부하오니 꼭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2014년_9급_세무직_공채_필기시험_합격자_명단(게시용).hwp

 

세무직9급 필기합격선.hwp

 

7520140529175056_2014년_9급_세무직_공채_필기시험_합격자_통계.hwp

 

 

반응형
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