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국민행복기금등 신청위해서 부채증명서 발급받는 방법

 

요즘 불경기가 오랫동안 이어지고 있습니다. 나라든 가계든 살림살이가 팍팍합니다.

전세계적인 상황이라고는 하지만..개개인이 감수하기에는 너무나 고통스럽습니다.

 

여러가지 이유로 각종 부채때문에 힘들어하는 분들이 정말 많습니다.

때로는 극단적인 선택을 하기도 하는데..흠..하늘이 무너져도 솟아날 구멍이 있으므로..항상 가족을 생각하면서 혼자 고민하지 말고..주위에 있는 사람이나 전문가들과 상담을 해야 합니다.

 

나라에서 운영하고 있는 개인파산이나 개인회생제도가 있습니다.

새정부에서 운영하는 국민행복기금이라는 제도도 있습니다. 어려움에 처할수록..너무 혼자서만 고민하지 말고 제도적으로 지원받을 것이 없는지 잘 살펴보는 것이 중요합니다.

 

 

 

 

개인파산이나 개인회생 그리고 국민행복기금등을 신청할때..부채증명서를 발급받아야 합니다.

하지만 부채증명서를 발급받기가 생각보다 쉽지 않습니다.

 

부채증명서를 발급받이 어려운 이유가 아래와 같은데요..

첫째, 채권사와의 거리가 멀어 방문이 어려울 때.
둘째, 은행 카드사 채권사 어느 곳하나 직접 방문하여 대면하기 까다로울 떄. 
셋째, 바쁜 직장 업무로 시간 내기가 쉽지 않을때.
넷째, 직접 방문해도 부채증명서 발급이 어려울 때..등의 이유가 있습니다.

 

가장 어려운점은 채권자를 직접다면하고 부채증명서를 발급받는 것 입니다. 심리적인 위축상황이 이고, 계속되는 상환요청등에 직면했을때..직접가서 부채증명서를 발급받기가 쉽지 않습니다.

 

특히나 3금융권과 사채에서 채무를 지고 있다면 절대로 쉽게 처리할 수 없는 노릇입니다.

부채증명서 발급이 안되서..개인회생 개인파산 국민행복기금등이라는 제도를 이용하지 못할 수도 있는데.....

 

 

 

이럴때는..부채증명서 발급대행사를 이용하면 됩니다.

 

하늘민원센터는 채무자를 대신하여 부채증명서 발급 대행업무를 진행하고 있으며, 많은 분들이 이용하고 있는 곳 입니다. 개인회생이나 개인파산등을 혼자서 준비하고 있는 분들에게는..가장 까다로운 서류를 쉽게 준비할 수 있는 방법이기도 합니다.

 

하늘민원센터는, 의뢰 후 3일 경과 시 지연상황을 직접 안내하며 가장 빠른 방법을 찾아 처리해주며,채무조회가 불가한 상황에서도 이를 대체할 수 있도록 대위변제와 채무상환 매각을 파악하여 시간손실을 최소화 하는등..다양한 차별화된 서비스를 통해서 큰 호응을 얻고 있습니다.

 

부채증명서 필요하신 분들이 많을텐데요....
부채증명서 발급대행은 하늘민원센터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하늘민원센터 바로가기[링크]

 

 

반응형
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