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박지성 재산공개 얼마나 될까

 

대한민국 스포트 스타..박지성...

박지성 선수로 이해서 우리나라 축구에 대한 인식과 레벨이 한단계 높아졌다는 것은 누구도 부인할 수 없죠..

2002년 월드컵때..활약했던 박지성 선수의 모습이 아직도 눈에 선하네요...

 

미국최고의 명문구단..멘테스터 유나이티드에서도 맹활약을 했었죠..

유럽에 갔을때..외국사람들이 박지성 선수때문에..대한민국 코리아를 기억하고 좋아했던 기억도 납니다..

요즘은 별로 상태가 좋지않아서..안타깝네요..

 

박지성 선수의 재산이 공개되었는데요..

선데이 타임스 보도에 따르면..박지성 선수의 재산은 1500만 파운드라고 합니다. 한국돈으로 환산을 하면 약 257억원입니다.

박지성 선수의 재산 순위는 공동 17위를 차지했고, 팀내에서 가장 높다고 합니다.

 

 

 

 

EPL에서 1위를 차지한 축구선수는..우리도 잘알고 있는 웨인 루니인데 5100만 파운드라고 합니다. 한국돈으로 약 874억원이라고 합니다.아내 콜린 루니와 합치면 6400만 파운드로 천억원이 넘는다고 하네요..웨인루니..많이 버는줄은 알았지만..완전 스포츠 재벌입니다.

 

근데 위에서 발표한 재산은..부동산, 미술품 등 자산을 모두 합한 금액이며 은행잔고는 계산에 포함되지 않았다고 하니..실제로는 훨씬 더 많다는 것이죠..

 

전세계 운동선수 중에서 재산1위는 바로 타이거 우즈입니다. 5억7000만 파운드로 한국돈으로 약 9760억원이나 됩니다. 한마디로 허걱입니다. 베컴이 이 1억6500만 파운드 약 2827억원으로 전세계 축구선수 가운데에서 1위를 차지했다고 하네요..

 

박지성선수의 257억..역시 대한민국의 스포츠 스타 답습니다.

열심히 노력한 만큼..그에 합당한 재산을 모은것이죠...항상 열심히 노력하고 열심히 뛰어다니는 박지성선수의 모습이 눈에 선합니다.

 

누구나마찬가지지만..갑자기 일확천금을 꿈꾸지 말고 열심히 노력하고 성실히 맡은바 일에 임하면 재산이든 명예든 반드시 좋은 결과를 얻을 수 있을 것 입니다.

 

박지성선수의 성실성은 정말 알아주지 않습니까? 사실 부럽기도 하네요...^^

 

 

 

반응형
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