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2015년 서울시공무원 시험일정 확정 발표

 

2015년 서울시시험일정이 확정 발표되었습니다.

서울시시험은 정말 많은 분들이 준비하는 시험입니다.

지방직시험이기는 하지만..지역제한이 없어서 제2의 국가직시험이라고 불립니다.

 

서울시시험은 비수탁형태로 출제가 되는데요..

그래서 국가직시험이나 다른 지방직시험하고 출제경향이 다릅니다.

 

 

 

 

5지선다형으로 출제가 됩니다.

그리고 지엽적인 문제가 많이 출제가 되고...단어의 난이도가 높습니다.

지문의 길이도 길어서..상대적으로 난이도가 높은 시험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하지만 서울시 문제가 공개가 되면서..

난이도가 많이 하락을 했습니다.

그리고 요즘 서울시문제 오류가 많아서 언론에 보도되기까지 하는데요..

이러한 것들이 2015년 서울시시험 난이도에 어떠한 영향을 미칠지 관심이 가지 않을 수 없네요.

 

 

 

 

 

서울시는 서울시만의 출제경향이 있으므로 꼭 서울시기출문제를 반복학습하시기 바랍니다.

 

보통 국가직->지방직->서울시 시험이 있는데요..

2015년 서울시시험은 6월 13일에 있습니다.

지방직은 6월 27일에 있는데...결국 서울시시험을 보고 다음에 지방직시험을 보게되겠네요.

 

전체적인 공무원시험 일정을 잘 파악해야 합니다.

시험과목이 변경이 되면서 다른시험에도 응시할 수 있습니다.

전략적으로 공무원시험 준비를 하시기 바랍니다.

 

첨부파일은 서울시공무원 2015년 시험 사전예고이므로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시험일정 사전안내문_2015년도 서울시 임용시험.hwp

 

 

반응형
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