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남부경찰학원 이그잼경찰학원등 유명한 경찰학원 선택

 

많은 공무원시험이 있는데요..

요즘은 경찰시험이 큰 인기가 있습니다.

모집인원이 엄청나게 많기 때문입니다.

 

경찰공무원 2만명을 신규채용한다고 합니다.

기존의 채용규모와 합하면 정말 많은 경찰공무원을 채용합니다.

단일직렬로 보면 모든 공무원 통틀어서 경찰공무원 채용규모가 가장 많습니다.

채용규모가 많다는 것은 그만큼 경찰시험에 합격할 수 있는 가능성이 높다라는 말입니다.

 

경찰시험을 준비하기 위해서는 기본적으로 학원을 선택합니다.

그 학원을 다니거나 그 학원의 동영상 강의를 선택합니다.

서울 노량진 수험가를 보면 정말 많은 공무원학원 및 경찰학원이 있습니다.

 

 

 

 

남부경찰학원은 김현 김승봉 팀으로 정말 오랫동안 수험생들과 함께하고 있는 전통의 명문 경찰학원입니다.

 

이그잼경찰학원은 신광은 교수팀으로 유명하죠. 요즘 정말 많은 분들이 선호하는 경찰학원입니다.

 

공단기에서 경단기를 만들었죠..김중근 교수팀으로 경단기는 유명합니다. 얼짱 미녀강사 안미정 교수도 경단기에 있습니다.

 

김재규경찰학원은 회원제와 기숙반으로 유명한 전통있는 학원으로 명성이 있습니다.

 

메가 CST경찰학원, 해커스경찰학원, 에듀윌경찰학원도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경찰학원입니다.

 

많은 경찰학원이 있으므로, 학원사이트 꼼꼼하게 살펴보시고, 직접 학원에 방문해서 학원을 선택하시기 바랍니다. 개인별로 선호하는 학원이나 강사가 있으므로, 직접 방문해서 상담받아보시기 바랍니다. 강사진, 시설, 프로그램, 합격율등..모든 것들을 비교하고 학원을 택하시기 바랍니다.

 

학원이나 강사도 중요하지만...가장 중요한것은 본인의 의지입니다. 하나의 교재를 반복해서 학습한다면 분명 경찰시험에 합격할 수 있습니다. 친구따라 강남가지 말고..나만의 스타일에 따라 꾸준히 반복학습 하는 것이 정답입니다.

 

 

반응형
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