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2015년 경찰시험일정 및 시험준비 철저

 

금년도 마지막시험인 경찰2차시험이 지난 8월 30일에 있었습니다.

시험보신분들 정말 고생이 많았고요..좋은 결과가 있었으면 좋겠습니다.

 

금년도 경찰2차시험은 사상 최고의 출원인원을 갱신했습니다.

정말 많은 분들이 경찰시험을 준비하고 있습니다.

시험과목이 변경이 되면서, 다른 시험을 준비했던 분들도 많이 응시를 했습니다.

 

작년에 9급시험과목이 변경이 되었고, 금년에는 경찰시험과목이 변경이 되었습니다

그래서 직렬별 구분이 무의미해 지기도 합니다.

내가 어떤 과목을 택하느냐에 따라서 모든 공무원시험에 응시를 할 수 있습니다.

 

 

 

 

많은 공무원시험이 있는데요..

요즘 최고의 화제는 단연 경찰시험입니다.

왜냐하면 모집인원이 엄청나게 많기 때문입니다.

 

2만명을 5년동안 신규채용한다고 했으니...정말 어마어마한 규모입니다.

 

지금이 경찰시험에 합격할 수 있는 절호의 기회입니다.

 

2015년 경찰시험 일정은 아직 발표가 안되었지만, 대략 2-3월경에 1차시험이 있을것으로 예상이되며, 8-9월에 2차시험이 있을 것으로 예상이 됩니다.

 

 

 

 

모집인원이 많기때문에 요즘이 경찰시험에 합격할 수 있는 아주 좋은 기회입니다. 이제 2015년도 경찰시험 합격을 위해서 매진을 해야합니다. 6개월에 한번씩 시험이 있다고 생각하시고 준비하면 되겠습니다.

 

경찰시험과목은 영어와 한국사 2개과목이 필수입니다. 그리고 사회 과학 수학 경찰학 형소법 형법중에서 3개과목을 택하게 됩니다. 선택과목은 조정점수가 도입이 되는데, 필수과목은 원점수 그대로 적용이 됩니다.

 

따라서 원점수 그대로 적용이 되는..필수과목은 문항당 배점이 5점 그대로입니다. 결국 필수과목이 엄청 중요해졌음을 알 수 있습니다. 선택과목은 문항당 배점이 5점미만이 됩니다.

 

다들 어려워 하는 영어과목에서 높은 점수를 얻을 수 있도록...최선을 다하시기 바랍니다.

남은기간..영어 기초가 부족하다면 확실하게 기초부터 다시 준비해서 영어고득점을 획득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시기 바랍니다.

 

반응형
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