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트위터 팔로워 늘리기 하는 빠른 방법은

 

요즘 트위터 하시는 분들이 정말 많습니다. 국제적인 큰 트랜드가 되어서..각종 이슈를 만들어내고 있습니다.

갈수록 소셜미디어의 발달로..이 세상의 모든 소식이나 이슈들이 순식간에 전파되고 있는 세상입니다.

트위터, 페이스북, 미투데이, 요즘..등..비슷비슷한 쇼셜미디어가 있는데..각각의 장단점이 있습니다.

 

트위터를 처음 시작할때..어떻게 팔로워를 늘릴 수 있는지..참 난감하기도 하는데요..

본인이 좋은 내용을..즉 양질의 내용을 수시로 업데이트 하면..많은 팔로워를 가질 수 있습니다.

그렇게 하기위해서는 꾸준히 트위터를 관리해주어야 하는데요...트위터에 확 빠져살지 않는 이상 참 쉽지 않습니다.

 

그래서 많은 사람들이 트워터 팔로우를 늘리기위해서..몇가지 사이트를 활용합니다.

가장 많이 이용하는 것이 트웟애드온즈라는 사이트입니다. 요즘은 다양한 기능들이 많이 추가되었더군요.

 

트윗애드온즈에서 상단의 트친찾기 메뉴를 활용해서 많은 팔로워를 확보할 수 있습니다.

 

 

 

 

 

 

 

 

 

 

 

 

 

 

 

 

 

또 많이 이용하는 사이트로 트위핑이나 트윗매니저라는 사이트가 있습니다.

이용 방법은...제가 자세하게 설명하드리기는 그렇고..사이트에 설명이 잘 되어있으므로..직접 사용해보시기 바랍니다.

 

위의 세가지 사이트만 잘 활용해도..많은 트위터 팔로우를 확보할 수 있습니다.

나중에 팔로워가 많아지면..누가 누군지도 모르고..각종 홍보글이나 스팸글들이 올라와서 내 타임라인이 지저분해질 수도 있으니 유념하시기 바랍니다.

 

팔로워를 많이 확보하기 위해서는 먼저 선팔을 해주는 것이 하나의 방법인데, 한시간당 100명이상 팔로잉이 안되므로 유의하세요..

팔로잉과 언팔로우를 반복하면 트위터 계정이 문제가 생길수도 있습니다. 트위터 계정이 이용정지 당한 경우도 요즘 많이 있으니...시간당 너무 많은 팔로잉은 금물입니다. 무엇이든..과유불급이므로..적당히 하시기 바랍니다.

 

위의 세가지 사이트만 잘 활용해도 몇만 팔로워는 만들 수 있습니다.

하지만 트위터의 올바른 사용법은..양질의 소식들을 수시로 업데이트 하고 소통을 잘 하는 것이라는것을 앚지마시기 바랍니다.

 

트윗애드온스 바로가기

트윗핑바로가기

트윗매니저바로가기

 

 

 

 

 

반응형
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