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2013년 경기도 공무원시험 변경공고, 채용인원 증가시켜

 

공무원시험을 준비하는 사람들이 정말 많습니다.

최근의 취업란을 반영하듯..정말 많은 분들이 공무원시험을 준비중입니다.

 

지역제한을 받지 않은 국가직시험의 인기가 높습니다. 제2의 국가직시험이라 불리는 서울시시험도 큰 인기를 얻고 있죠. 또 큰 주목을 받고 있는 시험이 바로 경기도지방직시험입니다. 경기도지방직시험의 채용인원이 가장 많이 때문에..많은 수험생들의 큰 관심을 얻고 있습니다.

 

최근에 경기도에서..2013년 경기도지방직시험 변경공고를 올렸습니다.

핵심은 인력증가입니다.

 

 

 

 

당초 계획보다 506명이 늘어난 2,310명이 채용규모입니다. 반가운소식이 아닐 수 없겠습니다.

요즘 논란이 되고 있는 사회복지직 채용인원을 당초 계획보다 173명을 늘려서 298명을 채용합니다.

채용인원의 변화와 일정등의 변화가 있으므로..자세한 내요은 변경공고를 잘 살펴보시기 바랍니다.

 

공무원시험을 준비하는 분들이 정말 많은데요..

최근 사회복지직 공무원들의 잇단자살이 큰 논란이 되었습니다.

정말 어렵게 시험에 합격해서 공무원이 되었는데..과도한 업무와 스트레스로 스스로 생을 마감한 공무원이 올해들어서 벌써 3명이나 됩니다.

 

하루빨리 사회복지공무원들의 처우개선과 인력증원이 되어야 하겠습니다.

 

각종 복지정책이 쏟아지고 있는데..그 일을 처리해야 하는 공무원의 증원이 빨리 되지 않는다면..말 그대로 일에 치여서 엄청 힘든 업무를 할 수 밖에 없습니다. 일의 양을 떠나서 사회복지공무원 업무의 특성상 민원인들과 많은 마찰이 생길수밖에 없습니다.

 

정말 많은 스트레스가 쌓일 수 밖에 없죠..하지만 사명감과 봉사정신으로 열심히 노력하는 공무원들이 많기에...이렇게 국민들의 복지가 유지될 수 있습니다.

 

하루라도 빨리 사회복지공무원들의 처우개선과 인력충원이 있어야 합니다.

 

2013년 경기도 공무원시험 변경공고는 아래 첨부파일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2013년 제1회 경기도 지방공무원 공개경쟁임용시험 시행계획 변경공고문.hwp

 

 

 

반응형
AND